본문 바로가기
회계관련

법인을 주로 홍콩에 설립하는 이유와 비용 총정리!

by mc황 2021. 8. 19.
728x90

시간이 참 빠르네요. 저와 함께 홍콩법인을 설립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저와 함께 홍콩에 입국하기 시작한 많은 사람들이 '소개'를 하러 올 것입니다. 한층 더 신뢰할 수 있는 것은, 대리점이 아닌, 전문 컨설턴트인 것입니다.

 

1. 홍콩에 법인을 설립하는 이유?

회사가 설립된 후 빠른 피드백과 절세 요령을 알려줬기 때문인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매일 바쁘기 때문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홍콩 법인의 설립 비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아시다시피 전 세계의 가격이 비쌉니다. 그러다 보니 한국에 비해 생활비가 비싸다. 하지만 기업인 입장에서는 세금이 한국보다 적으니 장사를 하는 것이 제일입니다.

 

좋은 장소 중에 하나 일반세율 16.5%, 최근 정책 변경, 홍콩 최고 수준 200만 달러, 8.25%라는 터무니없는 저수준이다. 그것이 바로 타 국가보다 세율면에서 유리한 홍콩에 법인을 설립하는 이유이다. 또 법인세 부가가치세 원천징수세 등은 한국처럼 복잡하지 않다. 소득세가 있을 뿐 장사는 간단하다. 나는 그것을 처리할 수 있다. 여기서 사업을 하려면 먼저 홍콩 회사의 설립 비용을 알아야 합니다. 합리적인 방법은 무엇일까.

 

2. 홍콩의 법인 설립 시 비용

제일 중요한 건 가격인데 몇 살, 몇 살이 좋아요? 또, 어느 나라에서 무엇을 하든지, 현지 회사에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시다시피 외국에서 한국어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곳은 지원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고액의 서비스료를 치르다. 저는 힌디어, 영어, 국어, 한국어 등 홍콩의 모든 것을 지원합니다.

 

사람이 같이 월드 데스크를 맡고 있기 때문에 조금 오류가 있습니다. 홍콩에 법인을 설립 시 드는 비용은 정말 타 국가에 비해서 매우 저렴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장사를 하고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현지 가격을 찾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현지 기업은 하나의 국가만을 대상으로 하고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가격은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매달 30여 개의 기업이 새로 생기지만 많은 사람들이 현지 가격을 위해 우리를 격식 차린다.

 

3. 홍콩에 법인 설립 시 주의사항

한국 스타일에 대한 피드백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홍콩 기업의 설립비용을 무시해서는 안 된다는 점이다. 연간 유지비. 법률에 따르면 매년 상업 등록을 갱신해야 합니다. 기증 그래서 매년 갱신해야 하지만 매번 추가 비용이 들기 때문에 확실하게 해야 한다고 했다.

 

홍콩에 법인 설립 시 주의사항으로는 업데이트 요청 시 주소, 비서 서비스, BR 업데이트입니다. 이런 상황을 이해하게 되면 돈을 많이 절약해서 좋은 것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서비스예요. 홍삼의 회사에서 5년 정도 일했고, 미국, 홍콩, 한국에서 일했어요. 등한시하며 일하다 그는 파트너와 거래를 하고 있다. 이번에는 친구들과 함께 왔지만 미국과 한국에만 회사를 설립했다.

 

4. 홍콩 법인 설립 시 소요 시간

제가 당신을 만난 건 당신이 저를 소개하고 홍콩 회사 설립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어서입니다. 미 돈 다오 항상 바빠 멀리 링크와 더 원이 있다. 샹그릴라 호텔의 빨간불이 이국적인 것은 설 때문일 것이다. 나는 오늘 회의가 열리는 인터컨티넨탈 호텔에 도착했다. 아시다시피, 이 호텔의 바는 야경을 바라보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점심시간이라서 호텔 로비는 조용해요. 홍콩에 법인 설립 시 총 소요시간은 얼마나 걸릴 거라 예상하시나요? 정답은 타 국가 대비 반의 반도 안 걸리는 반나절이면 된답니다. 나는 멀리서 당신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살고 있는 곳은 아침 식사를 하기 때문에 커피숍에 문의했습니다. 제 친구는 한국계 미국인이기 때문에 회의는 영어로 진행됩니다. 대부분의 입국자는 같은 문제를 안고 있다. 이들은 왜 홍콩에 회사를 설립하는 것이 최선이며 경영에 가장 관심이 있는지 궁금해한다.

 

5. 홍콩 법인 설립 시 필수 서류

홍 코치가 회담에서 한 말은 거의 같다. 우선 홍콩의 세법은 다른 나라에 비해 매우 간단하고 저렴하다. 예를 들어 한국에 부가가치세 법인세 소득세 등 다양한 세금이 있다면 세금을 절약할 수 있는 부분이 많지 않다. 대조적으로 홍콩에는 소득세가 딱 하나밖에 없고 회계는 아주 간단해요. 한국의 세금은 평균 34.5%, 홍콩은 16.5%다.

 

나는 매우 매력적이어야 한다. 또 외환관리법이 없어 자금운용도 쉬워진다. 홍콩에 법인 설립 시 필수 서류에는 영주권과 여권, 그리고 세금납부를 증명하는 세관 증명서가 있습니다. 그래서 송금은 세계 어디서나 쉽습니다. 또 사스 발생 후 중국의 투자는 거의 홍콩으로 흘러갔다. 중국과의 체류이기 때문이다. 신중을 기하기 위해, 투자 회수를 실시할 수 있다. 2시간에 걸친 상담 끝에 내 친구는 홍콩에 있는 회사를 설립했다.

728x90

댓글